근래에 MC美江이라는 이름이 자꾸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올라오던데 처음에는 진짜 요즘 인기많은 가수의 이름인 줄 알고 그냥 눈여겨보지 않았다. 알고 보니 동성결혼 여론을 주제로 해서 대만 인터넷 잉여들의 잉여력이 발휘된 사건이었음.





발단은 이것.

곽미강(郭美江)이라는 목사가 동성애에 대한 설교를 하면서 본인은 진지한데 뭔가 웃긴 발언들을 쏟아냈는데 일부를 소개하면

"학교 전체가 동성애인 거에요. 다들 성적을 위해서 그 과에 들어갔죠. 그리고 그 과 전체가 동성애로 변했어요. 정말 괴로운 일이죠. 그 국립대학 그 과에 들어간 학생 전체가 동성애자로 변한 것입니다. 나와야 할까요? 아님 그래도 들어가야 할까요? 그래도 계속 남아있어서 괴로워해야 할까요?"
"어떤 자매를 만났는데 그 자매의 완전 친한 친구가 알고 보니 동성애자였던 것입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 자매의 딸의 얼굴이 변했어요. 흐리멍텅하게 변해버린 거에요. 그리고 내가 그 친구를 보았더니 우우우우-! 동성애의 영이 그 자매를 꽉 쥐고 있는 거에요."
"당신 주변, 형제자매, 친구 중에 동성애자가 있는 사람 손들어 봐요. (여러 명이 손을 듦) 이렇게 많아요? 그럼 지금까지 연락하는 사람 손들어 봐요. 없어? YES OR NO? (손든 사람이 없나 봄...) 동성애는 조직망입니다. 당신이 그들과 연락을 계속하면서도 영향을 안 받을 거라는 생각은 버려요. 라인을 하든 전화를 하든 전염됩니다."
"동성애는 조직망입니다. 주술의 권세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Witchcraft!"
"그 사람들하고 연락 해요 안 해요? 연락하면 안 됩니다! 영이 옮는 거에요. 접촉하면 안 됩니다!"
"당신이 그 조직망을 불태우십시오! 아멘! (신자들: 아멘~) 불태워요! 동성애 조직망을! (아멘~) 불태워요! (아멘~) 불태워요! 예수의 보혈로 모두 청결하게 합시다! 아멘!"

등등...


그리고 이게 인터넷에서 유명해지면서, 사람들이 이 설교가 은근히 라임이 찰진 점을 이용하여 자꾸 작편곡을 하고 있던 것이었음. 물론 가사는 위의 설교에서 오려붙여서...



이것은 매우 찰진 자작곡이다... 인기에 힘입어 음원도 판매 중.





그리고 젠틀맨.





그리고 브리트니의 신곡 Work bitch까지...

AND